고양생활 치료 센터 에 근무하는 의료진입니다.처음 고양생치가 개소하면서 부터 3번째 경기도의 행정지원팀과 임무를 수행 했는데 이번 3기의 농업기술연구원 팀의 활약이 너무 고맙고 인상적이라 이렇게 칭찬의 글을 남깁니다.

처음 오자마자부터 본인들의 임무를 파악하는것 만 아니라 주변의 모든 물건들을 정리정돈하고 모든 일을 서류로 정리하여 일목요연하게    일처리를 하는것이 인상적이었고 더 나아가서는 생활치료소의 규정을 열심히 공부하여 본인들이 해야 할 일을 찿아서 하는 것이 감동적이었습니다.

이 모든것은 매일 생활치료소를 순시하면서 부족한점이 없나 파악하고 그에 대한 보완을 철저히 지시하는 조창휘 센터장님의 열정과  지도력이 있었고 업무를 총괄하고 바로바로 매끈하게 처리하는 전명희 팀장님의 능력이 더해져 가능했다고 봅니다. 팀원들도 이에  호응하여 각자의 임무를 충실히 할 뿐만아니라 자기일이 아니 업무도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자세가 보여 가동이었습니다.

가령 퇴소한 환자가 보험회사에 제출할 진단서가 발급이 안되자 생활치료소에서 발급할수있는 서류를 정확히 파악하여 해당 보험사에 직접 전화를 걸어 양해를 구하는 직원이 있는가 하면  퇴소 마지막 날 밤에 세탁기의 배수관이 막혀 화장실이 물바다가 됬는데 이를 자기 일처럼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직원이 있었습니다 .

이런 직원들의 근무자세로 같이 일하는 저희의료진 뿐만 아니라 경찰이나 소방 공무원들도 많이 고마와 하고 즐겁게 업무에 임하였습니다. 어디서 근무하시든 항상 이런 모범적인 공무원들이 있어 경기도가 계속 발전하리라고 생각합니다.
*민원을 올리는 사이트는 많은데 특별히 칭찬을 올리는 사이트가 없어 여기다가 글을 남김니다.